본문 바로가기

햄듀의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 일기 | 2021.06.04 식단 , P.T | 식단관리

728x90
반응형

 

 

2021.06.04

오늘은 무지무지 더운 날이었다!!

어제 필라테스 할 때 스트레칭으로

온몸을 풀었지만 풀리지 않았다.

그래도 어제보단 걷기는 편했다.

 

골반쪽도 아프고. 어깨, 팔, 다리

온몸에 알이란 알은 다 집합이다.

누워도 아프고 서도 아프고

걸어도 아프고 앉아도 아프고

고통은 엄청나게 굉장했다아!

 

그래도 P.T는 해야지ㅎㅎ

아픈 몸을 이끌고 헬스장으로 go go!!

오늘은 무얼 배우려나~

기대를 하며 입장!!ㅎㅎ

어라? 강아지가........ 너는 뉴규??

헬스장 안에 강아지가 있었다!

 

주인을 모르기에 그냥 무시하고 

탈의실로 가는데 쫓아온다.

쪼꼬미.. 심쿵..ㅠㅠ

그래도 탈의실로 직행!!

신발 갈아 신고 나왔는데

 

그 강아지가 문 앞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헐...ㅠㅠ 젠장...ㅠㅠ너뮤 귀여워잉ㅠㅠ

그래도 만지면 안 될 거 같아서 

눈으로 인사하고

러닝머신으로 go go!!

 

본격 운동하기 전에 

10분 정도 속도 6으로 하고 걸으라고

하셔서~착실하게 했습니다!!

10분 걸었다고... 온몸에 땀이..ㅠㅠ

역시... 체력이 필요해ㅠㅠ!

열심히 해서 체력을 키워야지!

 

오늘은 기구를 사용하지 않고

자세를 배웠다!!

아! 그.. 이상한 동그란 무거운 거

공같이 생겼는데 손잡이 달린 거

그거 배웠는데.. 너무 못해서ㅋㅋ

그거 없이 움직이는 동작만 했다.

나.. 멀티가 안되고 뭔가..

몸이 안 따라온다..ㅠㅠ

 

또 한 번 몸치라는 걸 실감했다..ㅋㅋ

어느 정도 자세를 배우고~

다시 공 잡고 했는데..

아까보단 나아졌다고...ㅋㅋㅋ

그리고 매트를 깔고 바닥에 누워서

가슴 들고 팔은 W 허리, 엉덩이 힘꽉!

풀었다가 다시 힘꽉!!

 

그러고 나서 짐볼? 커~~ 다란 고무공

위에 배 깔고 누워서 다리는

바닥에 찍어 고정시키고 

엄지손가락을 들고 슈퍼맨 만세하고

살짝 옆으로 더 벌려 Y 이런 느낌으로

팔을 위로 올려서 날개뼈 쪽 근육이

살짝 붙으면서 움직여 준다!

 

그다음 팔을 양옆으로 벌려준다.

T 이런 식으로 등 뒤로 팔을

올려준다~따봉~~ 이렇게

이자세도 등 쪽이 자극받아야 한다.

그다음 팔을 차렷 자세에서

위로 올려준다~

 

내가 어깨가 하도 올라가서 

승모근이 항상 긴장되어 있다고

하신다.. 필라테스 강사님도

그러셨는데 ㅠㅠ 근데 나도 느낀다..

안 하려고 하는데 그게 맘처럼

안된다..ㅠㅠ 나도 요래 요래 

밑으로 당기고 싶다고요 ㅠㅠ

 

이렇게 마무리하고 

러닝 20분 하고 완벽 마무리

하고 집에 왔다!!ㅎㅎ

목표만 보쟈!!

 화이팅~!!!

 

 

오늘의 식단을 올려야지~

 

1. 사과 1개, 닭가슴살 100g

스리라차 소스

 

2. 파프리카 1개, 방울토마토 5개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00g, 스리라차 소스

 

3. 오이 반개, 고구마 150g, 아몬드 7개

닭가슴살 100g, 스리라차 소스

 

 

그럼 ( ゚д゚)つ By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