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햄듀의다이어트일기

다이어트 일기 | 2021.06.07 P.T ,식단 | 다이어트 식단

728x90
반응형

 

 

 

2021.06.07

 

 

오늘은 약속이 있는 날!!ㅎㅎ

나랑 맘이 잘 맞는 동생과 함께

만나는 날이다~~ㅎㅎ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고 하니

샐러드 파는 곳을 추천해서

가보았다!!ㅎㅎ

 

오늘 PT가 있는 날이라

일찍 가야 한다고 하니까

아쉬워해서 시간 조절을

해보려 했으나..ㅠㅠ

실패했다~~ㅠㅠ

아쉽지만 오늘은

어쩔 수 없이 샐러드 먹고

수다 좀 떨다가 가야 하는 

그런 상황이 되어버렸다..ㅠㅠ

 

오늘은 약속 장소까지 걸어가기!!

그런데 잘 걸어가다가..

다른 방향으로 걷기 시작..ㅠㅠ

결국 이상함을 느끼고

지도를 켜서 확인했더니..

반대로 걸어가고 있었다..ㅋㅋ

역시... 나는 길치.. 완전..

너무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이 나왔다..ㅋㅋㅋ

 

다시 지도를 보면서 걸어갔다!

약속시간보다 10분 늦게 도착ㅠ

하.. 다음부턴 더 빨리 나와야지..

샐러드 파는 곳은 처음이라..

허허허.. 내 인생에 샐러드 먹으러

올 줄 상상도 못 한...ㅋㅋㅋㅋ

치킨에 찰떡이 궁합인!!

양배추 샐러드는 참을 수 없지..

무튼 샐러드 주문했는데~

 

자리에 앉았는데~

동생이 줄 거 있다고!!

이게 무엇인가..

직접 만든 키링!!!ㅠㅠ

무한 감동!!

심지어 너무 귀엽뽁짝한것이

완전 내 맘에 쏙 들어왔다!!

나를 생각해서 만들었다는

그 생각에 더 고마웠다 ㅠㅠ

 

그렇게 감동을 받고 있는데!

샐러는 가져다주셨다!

샐러드 받고 완전.. 대박...

양도 많고 알차다!!!ㅎㅎ

허허허 나는 다 먹을 수 있다고 

자신했건만.. 남겨버렸...

요즘 계속 풀만 먹어서 

뭔가 많이 못먹겠..ㅠㅠ

살짝 아주 살짝 남기고

카페로 go go!!

 

카페에서 이런저런 수다!!

나에게 좋은 말 많이 해주고~

무한 긍정!!!ㅎㅎ

무조건 해내리라!!ㅎㅎ

뭔가 기분이 좋아졌다>_<ㅎㅎ

 수다 떨다가 다이소 같이 가서

이것저것 사고~~

이제 헤어져야 할 시간!!ㅠㅠ

 

자~이제 P.T 받으러 가볼까나~?

헬스장 뙇!! 도착하자마자

드는 생각.. 아.. 맞다.. 카드.....

회원카드 놓고 왔어 ㅋㅋㅋ

썜한테 말하고 들어가서~

러닝 10분 후 본격 시작!

 기구를 이용해서 어깨 운동!

그리고..

유산소.. 운동인데..

막.. 훈련소 온 줄..

아니.. 속이 안 좋아졌음..

마지막까지 견뎌내고!!

집에 와서 밥 먹었음ㅋㅋ

오늘도 하루가 무사히

지나갔다!!ㅎㅎ

 

 

 

오늘 샐러드 집에서 먹은

샐러드!! 퀄리티 보소~ㅎㅎ

초록 주스는 케일 주스!!

맛있는 연어 샐러드~ㅎㅎ

 

 

운동 후 먹은 다이어트 식단!

닭가슴살 100g, 고구마 130g, 오이 반개

방울토마토 5개, 스리라차 소스

 

 

 

내일도 아자아자!!ㅎㅎ

힘내쟈!!!!!!

 

 

그럼 ( ゚д゚)つ By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