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ㅣ행사ㅣ즐거움

부산여행 | 부산수중전골 | 부산 깡통시장 | 여행 | 부산맛집 | 기장 죽성성당 | 기장 해녀와신사 |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ヽ(✿゚▽゚)ノ

오랜만에 글을 쓰는데요~

이번엔 맛있는 음식과 볼거리 

두 가지 한꺼번에 소개하는

여행으로 글을 써볼까 합니다ㅎㅎ

 

 

이번 1월에 부산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ㅎㅎ

이제야 블로그에 글을 올리네요~

2박 3일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첫 번째 숙소는 기장에 위치한

숙소로 잡아서 이용하였고

두 번째 숙소는 

광안리 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

숙소를 이용하였습니다.

 

 

먼저 저희는 김포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부산으로

이동했는데요~!

비행기의 아주 큰 장점은!!

KTX보다 빨라서 너무 좋았어요~

시간 단축에 있는 거 같아요ㅎㅎ

 

 

부산에서 이동할 때 모든

교통수단은 택시로 움직였어요!

부산공항에서 기장 숙소까지 

40000원 정도 나왔는데요

하필... 사고가 나는 바람에

차가 많이 막혔어요ㅠㅠ

그래서 금액이 많이 나왔어요ㅠㅠ

 

 

기장 숙소에 도착해서 감탄...(#°Д°)!!!

너무 이쁘다아......ㅎㅎ

펜션 전체를 다 사용 가능했는데

옥상까지 완벽!!ㅎㅎ

보이는 바다 풍경..

날씨가 흐리지만 너무 따숩..

 

 

인테리어 하나하나 센스가 넘치고!

깔끔하니 너무너무 이뻐서~

구경하느라 사진이 별로 없어요ㅠㅠ

방 2. 거실, 주방, 화장실, 샤워실

공간도 넓어서 맘에 들었어요!

배고프니 맛난 거 먹으러 가야겠죠!?

죽성 성당이라고 그 앞에 위치한

해녀와신사 라는 장어집으로!!

 

숙소에서 장어집까지

택시비는 10000원 정도 나왔어요!!

 

 

요기 성당이 보이는 바로 앞 

포차가 하나 있어요!!ㅎㅎ

거기가 바로 해녀와신사!!

너무너무 배고파서 들어가자마자

장어 1킬로여~!! 좋은데이도여~!!

 

장어를 주문하면 연탄을 내어주셔요~

저희는 4명이 가서 장어 1킬로 라면 2개

배부르게 먹었어요!!ㅎㅎ

포차 문쪽에 앉으면 풍경을 보면서

먹을 수 있는데..ㅎㅎ

술을 술술~술이술술~~

☜(゚ヮ゚☜)  ~  (☞゚ヮ゚)☞

생각보다 장어가 크고

양이 많아서 실컷 먹었어요!ㅎㅎ

 

맛있게 먹고 구경을 좀 하다가~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장도 보고

숙소에 돌아와서 쉬는 시간을 가지고

옥상에 바비큐를 하러 갔어요!!ㅎㅎ

여행은 역시 바비큐 아니겠어요!?

여기.. 야경이 미쳤어요..

고요하니.. 너무 좋았어요 ㅠㅠ

근처 조그마 난 숙소가

너무 이뻐서 찍어봤어요ㅎㅎ

 

 

바비큐를 이런 야경을 보면서 

먹어서 그런가....

술이 술술~술이 술술~

☜(゚ヮ゚☜)  ~  (☞゚ヮ゚)☞

취하지도.. 졸리지도.....( ̄o ̄). z Z

밤이 깊어지니 추워져서

방에 들어가서 놀았는데..

따뜻해서 그런가 노곤노곤

하더라구여ㅋㅋㅋㅋㅋ

  내일 일정을 위해서!!

적당히 놀고 잠들었답니다~~

 

다음 숙소 체크인 시간이 많이

남기도 했고~ㅎㅎ

배도 고파서~근처에 있는~

파스타와 카페가 같이 있는 곳으로

갔어용!!ㅎㅎ

죄송해요.. 이름이 기억이 안 나요!

근데.. 여기 너무 조용하고 좋아요!!

보이는 바다도..

날씨는 너무 좋다 못해 따갑구요..

봄인 줄 알았어요..ㅎㅎ

 

커피랑 파스타. 피자 주문했어요!

저희가 식사 다하고 나갈 때까지

사람이 없었어요!!ㅎㅎ

그래서 너무 조용하고 편하게

이용하고 왔어요!!ㅎㅎ

 

다음 이동 장소는~!!

광안리 해수욕장입니다~~

이동요금은 

30000 정도 나왔어요~!!

 

도착했을 때

너무 빨리 도착해서 

체크인 시간을 기다리면서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사진을

찍고 놀았어용~ㅎㅎ

 

체크인 시간이 다 되어서

입실을 했는데요!!

어머어머.. 여기는 또 다른 세계

 

 

보이시나요!!?? 

한눈에 보이는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대교도 한눈에 바로 보여요!!

깔끔하고 이쁜 숙소였어요!!

 

 

숙소 나가자마자 그냥 바로!!

광안리 해수욕장이 나오고요!

길 건너 바로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십니다잉~ㅎㅎ

 

이제 숙소를 들어왔으니 

먹으러 가야겠지요!?

해지기 전에 얼른 이동 할게용~

 

숙소에서 바다집 거리까지

15000원 정도 나왔어요~

 

제가 부산에 오면

무조건!! 꼭!!!

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요!

바다집에서 파는 수중전골 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요 ㅠㅠ

안주로도 너무 좋고~

해장으로도 너무너무 좋고~

그냥 좋아요~ㅎㅎ

 

 

인원수만큼 주문을 해야 하고요~

수중전골하고 낙곱새 볶음 시켜서 

먹었습니다~

다들 맛있게 먹었는데요~

수중전골은 바닥이 사라지는 줄ㅋㅋ

너무 맛나게 잘 먹었어요!!

 

다 먹고 이동해서 깡통시장으로!!

깡통시장에서 팔았던 계란호떡!!

와우 씨앗호떡은 다들 아시죠!?

호떡에 계란 프라이를 튀겨서

넣어주시는데요~!! 

어떤 음식을 드시다가 발견하셨다능!

근데 진짜 맛있어요!

먹고 나서 띠용~~ 했습니다!

 

호떡을 들고 떡볶이집으로~!!

부산하면 떡볶이 아닌가요!?

떡볶이 어묵 주세요~

대선도 한병 주세요~

순삭....

 

튀김이랑 어묵 더 주세요~

튀김은.. 오징어튀김 짱!!!!

이렇게 맛있는 오징어튀김은

얼마만이야 ㅠㅠ...

잊고 살았어요.....

진정한 오징어 튀김 맛...

꼭 드셔주세요!!

배부르게 다 먹었으니~

이제 이동하실까요!?

 

부산까지 왔는데 회를 먹어야죠!?

광안리 근처 수변공원 옆에 있는

진양호에서 회를 포장해왔다!

같이 간 지인의 친척이 운영하시는

횟집인데 너무 바쁘셔서 

뭔가 방해된 거 같아

죄송했다아 ㅠㅠ 

 

지인이 회를 포장하러 간 사이

소화도 시킬 겸

수변공원 산책을 하였다~

 

 

이런저런 얘기도 할 수 있고

산책하는 사람도 많고 

날도 너무 좋아서 앉아서

바다를 한잠 바라보았다.

 

뭔가 생각이 정리되고

다시 되돌아보는 시간이 된 거 같아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이제 숙소로 다시 들어가서 

회를 안주삼아 달려보자~

들어가는 길에 편의점에서

총알인 대선을 장전하고 출발~

 

들어왔는데 야경이 미친 건가..

너무 이쁘잖아...ㅠㅠㅠ

세상에.. 너무 잘보여요!!ㅠㅠ

 

위에는 숙소에서 찍은 사진이고

밑에 사진은 나가서 살짝

확대해서 찍은 사진이다!

그냥 따뜻하다.. 아니다 이 정도 차이..

바다를 보고 있으니..

뭔가 기분이 너무 좋았다~!!

안에서 보고 있으면 차분해지고

밖에서 보고 있으면 속이 뻥~뚫리고~

마지막 날이니 만큼 새벽까지!!

 

다음날 일어나서..

숙취에 힘들어하는 2명이 발생!!

그래서 해장 햄버거 먹으러 궈궈!

 

 

이제 부산 오면 

무조건 가야 하는 집이

또 생겨버렸다...

버거인뉴욕...

제발.. 꼭!! 필히!! 반드시!!

먹어주세요..

후회 없어요..

여기 돌아와서 수제버거집

거의 다 먹어봤는데

저 맛을 찾을 수가 없어요ㅠㅠ

 

패티 두께부터 육즙까지

완.벽

그냥 설명을 생략한다.

일단 잡솨봐...

 

이렇게 마무리될 듯했으나..

근처에서 중국집

동방명주!!

진짜 볶음밥..

와..그냥 다 다 맛있어요 ㅠㅠ

짬뽕도..탕수육도..

볶음밥은 처음 먹어보는 

아무 맛있는 맛이었어요!!

이것을 끝으로 

부산여행을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제가 먹는데 진심인데

하나같이 정말 다 맛있었어요!

같은 곳으로 여행 일정이 있으시면

꼭!!!! 필히!!! 무조건!!!

추천합니다!!

 

 

그럼

( ゚д゚)つ Bye

 

728x90
반응형